★환뮤지션★ 선생님들의 공연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3월 29일(토)]
페이지 정보

본문
환뮤지션분들께서 공연을 와주셨습니다.
우리 환자분들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서 기다리셨다고 하네요 ㅎㅎ
신나는 드럼과 장구연주에 우리 환자들은 공연이 끝날 때까지 춤을 추셨습니다.
단순히 공연이 아니라 우리 병원의 축제 같았다죠???^^
먼길을 와주신 환뮤지션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언제 또 오시는지 벌써 기다리고 계십니다.
우리 환자분들께서 주말이 참 행복했다고 하십니다.
그걸 바라보는 저 역시 참 행복했습니다.
^____________^
- 이전글공주요양병원에 봄이 왔습니다. 자연에서 그림그리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4월 1일] 25.04.02
- 다음글오후가 되니 저희 병원에도 강풍이 부네요~ [3월 25일(화)] "시어머니 길들이기" 25.03.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