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뮤지션★ 선생님들의 공연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3월 29일(토)] > 생생후기

본문 바로가기

★환뮤지션★ 선생님들의 공연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3월 29일(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05회 작성일 25-03-31 13:52

본문

환뮤지션분들께서 공연을 와주셨습니다.

우리 환자분들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서 기다리셨다고 하네요 ㅎㅎ

신나는 드럼과 장구연주에 우리 환자들은 공연이 끝날 때까지 춤을 추셨습니다.

단순히 공연이 아니라 우리 병원의 축제 같았다죠???^^

먼길을 와주신 환뮤지션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언제 또 오시는지 벌써 기다리고 계십니다. 

우리 환자분들께서 주말이 참 행복했다고 하십니다. 

그걸 바라보는 저 역시 참 행복했습니다.

^____________^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07
어제
281
최대
1,441
전체
292,880